'저 사람 핵인 것 같다'라고 바로 차단하는 것이 아닌 엄연히 계약관계로 맺어진 해외 파트너인 만큼 핵 사용의 명백한 증거를 들이밀고 차단을 박아야만 한다는 것. 다만, 당연히 경기가 끝난 후부터 정지 공지가 올라간 나흘 간 해당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는 등의 공지도 안 한 것은 일말의 옹호의 여지조차 없다.
스무스: 위의 내용처럼 에임이 순간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손플처럼 부드럽게 에임이 따라가게 하는 기능이다.
무엇보다 중국인이 아니라고 핵을 안 쓴다는 보장은 없기 때문에, 재수 없으면 매칭은 매칭대로 붕괴됐는데 핵쟁이들은 여전히 깽판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
이에 겹쳐진 서버 통합 문제와 함께 유저의 비판의 목소리는 끊이지 않고 있으며,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그만두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로 넘어가는 유저도 줄줄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블루홀이 어떻게 대응할지가 이후 배그라는 게임의 행보를 크게 좌우할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으로 보였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이 공유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이해와 질문, 커뮤니케이션을 배틀그라운드핵 통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과거 돈핵과 마찬가지의 원리로 동작하는 핵으로, 소환사 주문의 쿨다운을 일정 비율로 줄여주는 특성을 과도하게 찍은 것. 버전업이 되면서 이것도 막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라이엇 게임즈가 핵 감지 프로그램 데마시아를 도입하고 강경한 정책을 내비치면서 이후 사장되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 일반적인 서버에서는 캐릭터 이동 검증을 통하여 이러한 핵을 막는다. 단위 시간동안 일정 이동량을 초과할 시 잘못된 패킷으로 인한 수치 오류로 판단하여 이동 연산을 취소하고 정도가 심하면 킥이나 정지를 먹이지만, 배그는 이러한 검증을 서버에서 하지 않기에 스피드핵이 뚫려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게임 장비를 얻는 스릴은 와라 편의점과 계속 소통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입니다.
하드웨어 벤을 뽑아들었다 다시 집어넣고, 유저들을 기만하는 핵쟁이 제제로 자신들의 이득만 챙겨 유저수가 떨어질 대로 떨어진 현재 상황을 보면, 블루홀은 게임이 완전히 망하기 전까지 핵으로 돈을 벌려는 작정임이 틀림없다.
안티치트 도입이 무색하게 핵들은 새로운 종류와 함께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이후로도 새로운 안티치트 솔루션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히려 프레임드랍만 심해졌다.
유도탄 : 에임을 순간적으로 적한테 댔다가 죽인 다음에 (맥크리 같은 것은 한발 쏠때마다) 바로 돌아온다.
Comments on “A Simple Key For 배틀그라운드핵 Unveiled”